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미스 하트숄더백 재질과 마감, 사이즈까지 체크체크!

by 해피칸타 2023. 5. 2.

 

나는 요즘 이 로고에 미쳐있다

 

#emis #이미스

 

Every Moment Is Special. 모든 순간은 특별하다. - 이미스 ( EMIS )

 

 

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이 #힙한브랜드는

최근 패션피플선생님들 사이에 떠오르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심하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라지만 그렇게 쓰다간 그지꼴을 못면ㅎ

 

 

 

 

할튼 요즘 뭔갈 사고싶어 미쳐있는 나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주는 브랜드다.

 

 

 

이미스 홈페이지에 가보면 대부분의 상품이 품절상태이고

평일에 한두개의 상품 재입고를 인스타에 예고하면서

매일 오후 5시만 되면 칸타의 눈이 뒤집히게 만드는 식으로 묘한 덕심을 자극한다.

 

 

심지어 많은 제품들이 금방 다시 품절이 되는데다가

프리미엄까지 붙어서 더 비싸게 리셀되는 ㅠㅠ

 

 

 

사실 주 고객층은 절대 내또래는 아닌거같지만

ㅋㅋㅋㅋㅋㅋ 알게뭐야!!! 내가좋다는데!!!!

 

 

 

 

그리고 이번에 구입한

 

나의 두번째 이미스

CURVY SHOULDER BAG(BLACK)

 

 

 

 

 

컬러는 이렇게 총 세가지이고

이 사이즈보다 작은 미니 하트백도 있다는 점.

 

요것도 블루, 핑크가 전날 오픈되었지만

진짜 거기까지는 내가 차마 욕심내기 힘들었달까 ㅋㅋㅋㅋㅋㅋ

(후기속 주인공들이 주로 아가들이었다)

 

 

 

 

 

 

 

 

 

 

 

 

 

오픈하자마자 겟촤

사실 품절은 안됨

 

 

 

 

 

 

 

 

화요일 5시 넘어 주문했는데 목요일 오후 도착

 

 

 

 

 
 

안녕 귀요미

 

 

 

받아서 처음 든 생각은

 

생각보다 크다. 그리고 짱짱하다.

의외로 덜 하트스럽다?

 

 

 

 

사이즈와 두께체감은 요정도?

 

 

 

 

 

다른 후기들 보면 좀 엉성한가? 내구성이 짜치나? 싶었는데

박음질도 나쁘지않고 저 손잡이도 두겹이었다. 대충만들지 않았숴.

약간 스포츠백으로 쓰면 좋을것 같은 느낌이다.

 

(아쉽게도 내부 포켓은 없다)

 

 

그리고 사실 내가 이 가방을 산 진짜 이유.

바로 덕후투어를 위해서다.

 

 

리뷰를 찾아보면서 과연 아미밤이 들어갈 사이즈일까?

콘서트 갈때 들고가기 괜찮을까? 계속 걱정했는데

 

 

 

 

오랜만이야 나의 아미밤

 

 

아미밤을 넣고 닫아도 밖에서는 돌출이 거의 없다.

 

우려했던것과 달리

아미밤 한 다섯개는 들어갈 정도로 사이즈가 넉넉했다.

 

햅걕!!!

 

 
 
 

거울 드러움 주의

 

 

요고는 오늘 사무실에 출근해서 찍어본 착샷!

내가 덩치가 있는데도 너무 조따메보이지도 않고

너무 유치해보이지도 않는다.

 

오히려 약간 스포츠백같음.

하트처럼 안보임

 

넘나 맘에 든 부분~~ 데일리로 자주 맬거같은 부분~~

 

 

장점

- 이쁘다

- 무난해서 키링달기 좋음(뱃지도 괜찮을듯)

- 너무 유치해보이지 않는다

- 생각보다 짱짱하다

- 데일리로 부담없다

- 보부상 삽가능 의외로 깊음

- 가볍다

- 지퍼 컨디션 굳굳

 

 

단점

- 크로스 안됨

- 끈이 양쪽이라 바깥쪽 끈은 자꾸 흘러내린다

- 사알짝 냄새가 난다(새거 소재냄세)

- 내부 포켓이 전혀 없다

- 내 아이패드가 안들어간다

-어깨에 맨체로 뭘 꺼내려면 깊숙히 있는건 좀 빡쌤

 

 

 

 

 

결론

넘나 맘에듬!!!!!!!

 

 

 

#내돈내산 #소비요정 #하트가방 #하트숄더백 #이미숙 #임이숙 #힙한가방

#이미스가방 #이미스백 #덕후가방

 

 

 

 

이 블로그는 서브 블로그예요!

칸타의 오리지널 블로그에서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choty35/223087812075